탕탕특공대가 업데이트 되면서 과학기술 부품이 추가되었는데 초반에는 각 부품에 따라 어떤 능력이 있는지 알기 어려웠는데 최근 많은 기능이 공개되면서 부품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과학기술 부품별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탕탕특공대 과학기술 부품
탕탕특공대 무기와 같이 부품또한 동일한 3개의 부품이 하나의 상위 등급이 되는데, 엘리트 등급부터 무기의 특수기능을 부여하기 때문에 반드시 엘리트 등급까지 올려야 합니다.
부품은 에너지 10을 사용하는 일일도전을 통해 얻을수 있으니 매일 일일도전을 꼭 하도록 하자!
| 탕탕특공대 부품 상세 설명
정밀유도시스템은 드론의 특수능력을 부여합니다. 드론은 좌우로 원을 그리며 미사일을 발사했는데 특수능력으로 유도탄을 발사하게되어 보다 쉽게 컨트롤 할수있고 엄청난 딜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천 1순위 입니다.
에너지디퓨저는 화염병 특수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도 큰 범위를 자랑하는 화염병인데 더욱 범위를 넓혀주어 화면 전체를 불바다로 만들어 버린다고 합니다. 딜량만 받쳐준다면 유용하게 사용할것으로 보여 추천 2순위 입니다.
위상변환기는 번개 발사기의 번개를 2번 더 내려치게 되고, 양자편광판은 축구공 피해량이 30% 증가하게 됩니다. 나름 사용하면 몹들을 잡는데 수월하지만 눈에 보여지는 효과가 생각보다 적은 편이라 추천 3위에 넣었습니다.
기계골격시스템은 방어용 기술 필수인 수호자의 넉백 거리를 두배로 늘려줍니다. 탕탕특공대에서 방어용 1순위 무기로 사용중인데 더 넓게 보호해주니 공격형으로도 사용하기 편해졌다고 보입니다. 방어용 부품 중 추천 1순위 입니다.
고성능 유지장치는 로켓발사기 쿨타임을 -0.5초 줄여주는데 크게 체감이 적습니다. 하지만 전설 등급으로 올리면 상어부리포가 2개 발사되기 때문에 전설등급이 되면 확실한 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전설등급까지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방어용 부품 2순위로 넣었습니다.
중력제어기는 벽돌의 특수기능을 부여합니다. 벽돌이 무거워져 모든 적을 관통하는데 벽돌의 돌파 단계가 되면 어차피 관통을 하기 때문에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고 판단하였습니다. 3순위 입니다.
다음은 오히려 효과가 반감되었다고 생각되는 부품들 입니다. 비추하오니 사진으로 효과부분만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여기까지 탕탕특공대 부품 상세 설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