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랩 내돈내산 후기 1탄 입니다. 예전에는 3초마다, 현재는 5초마다 1개씩 팔린다고 하는 붙이기만해도 살이 빠진다고 하는 슬립패치 인데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적다보니 몸무게가 날이 갈수록 불어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써볼까 하고 구입해봤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패치랩 가격
저는 배송날짜가 가장 빠른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기존 후기들을 보면 예전에는 59,900원 이었는데, 지금은 69,900원으로 만원이 오른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현재로써는 가장 저렴한 최저가로 69,900원으로 확인했습니다.
패치랩 슬림패치 30개 구매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패치랩 정보
우선 패치랩이 최근에 포장이 조금 바뀌었네요. 그래서 가격이 비싸졌나봅니다. 그리고 사실 처음에 패치랩이라고 소문듣고 이게 진짜 효과가 있을까?라는 의심을 했는데, 세계에서 인정받는 제품이라고 해서 구매하는데 의심이 줄어들었어요.
패치랩은 TDDS라는 기술인데요. 예전 귀미테처럼 피부에 붙혀서 영양분을 흡수시키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피부에 붙히기만 하면 끝이라는 것입니다! 패치랩의 영양분은 체지방감소 및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주는 그린커피빈과 라즈베리가 주성분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패치랩에 대해 가장 많이 올려주는 질문들을 정리해놨네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패치랩 사용법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포장지를 뜯고 패치를 원하는 부위에 붙히면 됩니다! 땀이 잘 나지 않는 곳에 붙이는게 좋다고 하네요. 이유는 잘떨어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패치랩 내돈내산 후기
일단 저는 손목에 부착해보았구요.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기포가 나더니 살짝 떨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한번씩 눌러주면 다시 잘붙는데, 움직임이 많은 손목보다는 등쪽에 붙이는게 좀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운동하지 않고 그냥 붙이고만 있으면 된다고 했는데,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식욕감퇴가 많은데.. 저는 일주일 사용해봤는데 입맛이 없다거나 식욕감퇴는 없는거 같아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거 같습니다.
일주일 동안 붙이고 다닌 결과 86kg -> 85kg 으로 1kg 빠졌네요.. 이게 빠진걸까요??
한달 사용 후기 2탄을 나중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